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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국제기후환경센터


 

(재)국제기후환경센터 임직원은 기후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기 위한 각종 정책·연구 개발과 녹색생활 실천지원으로 시민의 쾌적한 삶의 영유를 목표로 고객 가치실현과 고객감동을 구현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실천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하나, 우리는 고객을 내 가족처럼 섬기고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며 투명하고 효율적으로 처리하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모든 업무를 신속ㆍ정확ㆍ공정하게 처리하며 청탁ㆍ금품ㆍ향응 을 배제하는 청렴행정을 

       실천하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업무처리과정에서 고객에게 불친절하거나 불편을 초래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고객님의 정책이나 녹색생활 실천 제안 등 다양한 의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공통이행기준」을 정하고 이를 성실히 실천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가. 직접 방문하시는 경우


(1) 담당직원이 자리에 없을 경우에는 휴대전화 등으로 연결하고 통화가 되지 않을 경우에는 양해를 구한 뒤 약속한 시간에

    담당자가 전화를 걸어 응대하겠습니다.
(2) 고객을 친절하게 응대하고 10분 이상 기다리는 일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고객의 입장에서 적극적인 자세로 검토하

    겠습니다.
(3) 민원인 전용주차장으로 운영하여 편안한 주차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4) 전 직원은 단정한 복장과 용모로 고객을 맞이하겠습니다.



나. 전화로 문의하는 경우
 

(1) 전화 벨소리가 3회를 넘지 않도록 신속히 받겠으며, 우리 직원이 먼저 인사하고 소속과 성명을 밝히겠습니다. 
(2) 고객이 충분히 이해할 때까지 상세하게 설명 드리고, 통화가 끝났을 때 "감사합니다" 종료 인사를 드리고 고객께서

     전화를 끊으신 후 수화기를 내려놓겠습니다. 

(3) 전화를 다른 직원에게 연결할 경우에는 고객이 같은 내용을 재차 말씀하시지 않도록 통화요지를 간략히 설명한 후 연결      하여 드리겠습니다. 

(4) 찾으시는 담당직원이 없을 경우에는 용건을 정리한 메모를 전달하여 약속된 시간에 전화를 드리겠습니다.  

(5) 타 부서 소관업무에 대하여 문의를 받는 경우 "고객님의 전화"를 000과의 담당자에게 돌려드리겠습니다. 혹시 전화가 

    연결도중 끊어지면 000-0000번으로 다시 전화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가. 센터 사업 및 예산 등 각종 자료를 센터 홈페이지에 주기적으로 공표하겠습니다.

나. 담당직원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사무실 입구에 직원의 사진과 업무내용, 연락처를 게시하겠습니다. 

다. 모든 직원들은 업무와 관련하여 알게 된 개인정보에 대하여는 비밀을 준수하여 정보유출로 고객의 권익이 침해되는 일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가. 기후변화대응을 위한 각종 정책·연구 및 실천사업에 창의적이고 적극적인 자세로 업무에 임하겠습니다.

나. 잘못된 서비스가 발생되었을 경우 즉시 시정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 센터를 방문하는 고객을 위하여 시설물 안전관리 및 청소 등 쾌적한 환경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센터에서 제공한 서비스에 대하여 불친철, 불만족을 느끼셨건나 고쳐야 할 사항에 대해서 전화, FAX 등 다양한 방법으로 의견을 제시하여 주시고 불편사항이 접수되면 1일이내 신속·친절·공정하게 조치하겠으며 1일 이상 지연될 경우에는 먼저 지연사유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보내실곳 : 광주광역시 서구 천변우하로 181  

   TEL: 062) 601-1311, FAX : 062) 601 - 1313      홈페이지 : http://www.icecgj.or.kr